이 야 기

수유 메가박스 매그니피센트7 관람~

복사기 플로터 임대 2016. 9. 17. 01:14
안녕하셔요~
플로터하우스 임진우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시지용?.
저는 수유 메가박스 에서 매그니피센트7
 을 봤습니다.
딱히 볼 영화도 없고 병헌이 나온다고하니 ㅋ

요기가 수유 메가박스 입니다.
건물전체가 극장 입니다 ㅋ

추석연휴라 그런지 수유 메가박스 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진은 사람이 없이 찍었네요 ㅋㅋ

음료만 한잔사서~~  올라갔습니다.

기도 사람이 많네요~
시간이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

잠시후 매그니피센트7 이 시작됩니다.

아~ 잘봤네요^^
기대없이 본건데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수유 메가박스 에  가족 분들하고 많이들 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