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터설치

[대구플로터] HP디자인젯800-42인치 중고플로터 판매설치

복사기 플로터 임대 2016. 7. 29. 23:07

안녕하세요 
플로터하우스 임진우입니다. 

경주에 이어 대구플로터 판매설치를 했습니다.
대구플로터 모댈은 HP디자인젯800-42인치 중고플로터 입니다.
윗동네는 비가 많이 온다고하던데
아랫동네는 무더웠습니다. ㅎ

 대구플로터 설치를 위해 대구로 이동했습니다.

 대구도착해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와촌식육식당 돼지찌개가 맛있다고 해서 여기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돼지찌개 입니다. ㅋㅋㅋ 정말 꿀맛입니다. 

돼지찌개를 돼지처럼 미친듯이 먹은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 훗날 기억에 남을만한 맛이였습니다. 

대구플로터 설치 중인데요 여기 사장님 께서도 HP디자인젯430 플로터를 사용하시다가
고장이나서 HP디자인젯800-42인치 중고플로터를 구매결정 하셨습니다.

 HP디자인젯430 플로터입니다. 오래 잘~ 사용하셨습니다.

HP디자인젯430플로터야 고생많았어 이제 쉬려무나~
앞으로는 HP디자인젯800-42인치 중고플로터가 수고할테니~

 설치를 완료하고~ 출력테스트를 하고~ 사용법과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사장님께서 아주 만족하시면서 고맙다고~잘사용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식사하고 가라고 계속 붙잡으셨지만 ㅜㅜ 시간 관계상 함께못하고 나왔습니다.

대구플로터 관련 또는
중고플로터 플로터임대 플로터구매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