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터설치

[경주플로터] HP디자인젯T7100mono-42인치 중고플로터 판매설치

복사기 플로터 임대 2016. 7. 29. 23:08

안녕하십니까~
플로터하우스 임진우입니다.

간만에 멀리~ 설치를 다녀왔습니다. 
경북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경주플로터 모델은 HP디자인젯T7100mono 42인치 플로터 입니다.


HP디자인젯T7100mono -42인치 
중고플로터 입니다.


HP디자인젯T7100mono-42인치 중고플로터는 잉크 2색,

MK과 DG 2색 장착됩니다. 
헤드는 MK,DG HP762헤드 4개나 장착이 됩니다. ㅋㅋㅋ
출력속도는 A1고속기준 17초로 완전 초고속입니다. 
눈깜짝할 사이 출력이 됩니다. 
롤용지는 총 1단 2단 3단으로 장착 가능한데요 ~
3단은 옵션입니다. ㅎㅎ


 밤에 경주IC모습이네요 ㅋㅋ

주변에~ 아무것도 없더군요 ㅎㅎ
사람도없고 차도 없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오늘 하룻밤을 묵을 곳입니다. 바로~ 입실역 근처 ㅋㅋㅋㅋㅋ

경주플로터 HP디자인젯T7100mono 를 설치할 사무실과
멀지않은 곳 입니다. 
절대~ 절대~ 다른 뜻이 있어서 사진 올린거 아닙니다. ^^ㅋ

오늘 묵을 숙소를 공개하겠습니다. ~~~~~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동안이나 미친듯이 웃었습니다. .......

 플로터하우스 직원과 함께 동행을 했기에~

간단하게~ 마늘치킨과 쥐포튀김에 담소를 나눴습니다.

 흠~ 치킨 이렇게 나오는거 첨봤습니다. ㅎㅎㅎ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을 청했습니다.

 다음날~ 고객님 사무실에 미리 방문하여 인사를 드리고

설치할 준비를 했습니다. 
위 모델은 HP디자인젯700 모델입니다. 
오랫동안 사용을 잘 하셨는데 안타깝게도 고장이나는 바람에
HP디자인젯T7100mono 중고플로터를 구매하셨습니다~
HP디자인젯700 모델도 흑백 모델이고~
HP디자인젯T7100도 흑백모델입니다. ㅋ
흑백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HP디자인젯T7100mono-42인치 중고플로터는 다마스에 실리지않아서

서울서 경주까지 화물로 운송을 하였습니다.

 비가 오는 관계로 HP디자인젯T7100mono-42인치 중고플로터를 꽁꽁 싸서 

보내드렸습니다. ㅋㅋㅋ
비가오나~ 눈이오나~ 플로터가 필요하시면 대한민국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

 짠~~~ HP디자인젯T7100mono-42인치 중고플로터 입니다. 

근엄한 자태를 뽑내고 있지요?
정말 대단한 플로터입니다. ㅋ

 흑백 전용으로 잉크는 2색~ MK, DG 즉, 매트블랙과~ 다크그레이~ 두개 장착됩니다.

 분리형 바스켓입니다.

 롤용지 장착되는 곳입니다. ~ 원형으로 Y자로 3군데로 나눠져 총 3롤이 장착되지만

3단은 옵션으로 ~ 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1단 2단으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시라 생각됩니다.

 경주플로터 HP디자인젯T7100mono 를 설치 완료후~ 테스트를 하고

사용법과~ 안내를 충분히 해드리고 나왔습니다.

 가는길에 보니 불국사 입구가 보이더군요 ㅎㅎ

그 신라의 달밤이 여기 신라의 달밤입니다. ㅎㅎㅎ

 경주플로터 설치를 완료후~ 경주를 떠나 대구로 이동하였습니다. ㅎㅎ


문산공단, 모화산업단지, 외동농공산업단지 플로터관련 또는
경주플로터 관련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