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3

[플로터하우스] 충남 당진 복합기 플로터 임대 셋트 할인 설치

안녕하세요 !! 복합기 플로터 임대 전문 플로터하우스 임진우 입니다. 현장 사무실 및 일반사무실 에 복합기 플로터 임대 설치 하고왔습니다. 설계 도면 출력 및 포스터 안내판의 대형 출력 과 문서출력 및 복사 스캔 팩스 가능한 복사기 설치 전문입니다. 두개 셋트론 같이 사용하시면 추가 할인이 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사용이가능합니다. 설계 도면 출력 대형 프린터는 무한잉크 제공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잉크 구매 하실 필요없이 롤용지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롤용지도 같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백상지 트레이싱지 미색백상지 마날라지 매트필름 무진지 현수막 부직포 컬러전용지 코팅지 합성지 유포지 인화지 등등 롤용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충남 당진 현장사무실에 복합기 플로터 임대 설치를 다녀왔습니..

플로터설치 2022.03.27

강원도 대관령 양떼 목장 넓은벌판과 맑은 파란하늘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다시 키보드를 들게 되었네요 ^^ 지난 어느날 정확히 언제인지는 기억이 안나는군요 ^^:; 강원도 여행이라면 대관령양떼목장 을 자나칠수는 없겠지요 .. 저희도 속초 양양 가는중에 잠시 대관령양떼목장 방문을 햇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날씨가 좋았습니다. 넓은 들판과 파란 하늘 정말 티비에서 보던 그림같은 풍경입니다. 대관령 양떼 목장 위치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입니다. 대관령 양떼 목장 을 검색하면 세군데 인가 나오는데 저는 여기만 가본거같습니다. 여기 규모가 많이 크고 산책하기에 딱 좋은거같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편리하고 ... 여기 구경하시는 분들이 좀 많습니다 입장권이 있는데 현재는 어른6천원 인거 같습니다. 관람 시간은 계절에 따라서..

이 야 기 2022.03.20

[플로터하우스] 경기도 화성 동탄 HP 플로터 임대 고급형 설치 완료

안녕하세요~ 플로터 임대 및 중고 신형 판매 전문 플로터하우스 임진우 입니다. 팩스 복사 스캔 컬러프린터 가능한 복합기 임대, 대형 스캐너 전문 취급합니다. 롤용지 백상지 코팅지 컬러전용지 광택 무광택 반광택 인화지 고급백상지 유포지 점착합성지 매트필름 마닐라지 무진지 클린지 부직포 백릿 켈지 현수막 트레이싱지 등등 다양한 롤용지 저렴하게 판매하고있습니다. 시중 대형문구점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요즘은 무한잉크 플로터 임대 사용이 인기 많습니다. 잉크는 무한으로 제공해드리고있는 렌탈 방식으로 가장 저렴하고 편리합니다. 플로터 임대 와 복합기 같이사용하시면 더욱더 저렴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 경기도 화성 플로터 임대 관련으로 포스팅합니다. 현장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카테고리 없음 2022.03.16